Managing Marketing Channel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20:26
본문
Download : 마케팅 .ppt





▶ Marketing Channels: are sets of interdependent organizations involved in the process of making a product or service available for use or consumption.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Download : 마케팅 .ppt( 90 )
4. Channel dynamics <Marketing Channel>
Managing Marketing Channels
- 유통경로는 제품이 소비자에게 옮겨가는 과정에 참여하는 개인과 기업의 집합체를 말하며‘유통경로관리’란 제품을 최종소비자에게 효율적으로 이전하기 위하여 유통경로를 설계하고로 구성원(중간상과 유통기관)들을 efficacy적으로 선정, 통제하는 과정
1. What work is performed by marketing channels?
- 형태 (form), 소유 (possession), 시간(time), 장소(place)효용의 발생을 통하여 이용자 및 소비에게 가치를 창조하는 짜임새 있는 네트워크
3. Channel Management decisions
마케팅채널관리 유통경로 중간상 고객가치 / ()
설명
마케팅채널관리 유통경로 중간상 고객가치 / ()
2. Channel design decisions
마케팅채널관리 유통경로 중간상 고객가치
- 제품과 서비스가 이용 혹은 소비가 가능하도록 하는 과정에서 관여하는 상호 의존적인 조직의 집합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