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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3 10:33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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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마케터와 잠재고객들이 직접 접촉하는 상호작용시스템인 것이다.






직접marketing ,DBmarketing ,인터넷marketing ,Interactivemarketing ,DBmarketing 사례(instance),DBmarketing efficacy,직접marketing 변천과정,텔리marketing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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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마케팅믹스 instance(사례)조사 보고서
촉진 strategy(Ⅱ)
`목차`
Ⅰ. 직접마케팅
1.직접마케팅
1-1 직접마케팅의 의의
1-2 직접마케팅의 변천 과정
2.DB마케팅
2-1 DB마케팅의 정이 과 동향
2-2 DB마케팅의 결과
2-3 DB마케팅의 instance(사례)
3.인터넷(Internet)마케팅과 Interactive마케팅
3-1 인터넷(Internet)마케팅과 Interactive마케팅의 의의
3-2 인터넷(Internet)마케팅의 변천 과정
3-3 인터넷(Internet)마케팅과 Interactive 마케팅의 instance(사례)
4.기타 직접마케팅
4-1 직접우편
4-2 텔리마케팅
Ⅱ. 판매촉진
1.상품화계획
1-1 상품화계획의 의의
1-2 상품화계획의 instance(사례)
2.판매촉진
2-1 판매촉진의 정이
2-2 판매촉진의 도구
2-3 판매촉진의 국내 實態
3.판매촉진 instance(사례)
Ⅲ. 인적판매
1.인...
마케팅믹스 instance(사례)조사 보고서
촉진 strategy(Ⅱ)
`목차`
Ⅰ. 직접마케팅
1.직접마케팅
1-1 직접마케팅의 의의
1-2 직접마케팅의 변천 과정
2.DB마케팅
2-1 DB마케팅의 정이 과 동향
2-2 DB마케팅의 결과
2-3 DB마케팅의 instance(사례)
3.인터넷(Internet)마케팅과 Interactive마케팅
3-1 인터넷(Internet)마케팅과 Interactive마케팅의 의의
3-2 인터넷(Internet)마케팅의 변천 과정
3-3 인터넷(Internet)마케팅과 Interactive 마케팅의 instance(사례)
4.기타 직접마케팅
4-1 직접우편
4-2 텔리마케팅
Ⅱ. 판매촉진
1.상품화계획
1-1 상품화계획의 의의
1-2 상품화계획의 instance(사례)
2.판매촉진
2-1 판매촉진의 정이
2-2 판매촉진의 도구
2-3 판매촉진의 국내 實態
3.판매촉진 instance(사례)
Ⅲ. 인적판매
1.인적판매의 정이
2.환대산업 인적판매의 단계와 strategy
3.인적판매 instance(사례)
Ⅳ. 실패 instance(사례)
Ⅰ. 직접마케팅
1. 직접마케팅
1-1 직접마케팅의 의의: 직접마케팅이란 직접관계마케팅의 줄임말로서, 기업 또는 마케터가 중간의 유통구조를 배제하고 소비자에게 판매를 위해 벌이는 마케팅활동을 의미한다. 직접마케팅은 기업입장에서 표적시장을 선별적으로 결정할 수 있고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으며 그 성과를 쉽게 측정(測定) 할 수 있다는 長點이 있다
1-2 직접마케팅의 변천과정
1970년대에는 중간상 없이 제품을 판매하여 소비자의 직접적인 反應을 이끌어내도록 영업하였으며 1980년대에 점차 정보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관계 마케팅에 필요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기 이르렀다. 이때는 마케터뿐만 아니라 기업 자체가 소비자와 직접적인 관계 마케팅에 참여하였다. …(skip)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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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CRM이 등장한 것은 1990년대부터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