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기업의 해외진출」 “좋은 친구”(초코파이)가 중국(中國) 진출에 성공하기 까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23:04
본문
Download : 「한국 기업의 해외진출」 “좋은 친구”(초코파이)가 중국 진출에 성공하기 까지.hwp
그래서 해외 진출 초기에는 수출 루트를 지속적으로 넓혀 나가는 일을 했다. 그래서 동양제과에서는 우리나라의 70년대 생활 모습과 비슷한 나라를 찾는데, 아직 성장이 많이 뒤쳐진 국가인 china(중국) 을 주요 타겟으로 삼게 된다된다.한국기업의해외진출 , 「한국 기업의 해외진출」 “좋은 친구”(초코파이)가 중국 진출에 성공하기 까지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우리나라 기업의 해외 진출 事例 analysis으로 “좋은친구(초코파이)”의 중국(中國)시장 진출事例를 analysis한 리포트입니다. 하지만, 수출량이 늘어나면서 안정적인 수급 량 확보와 일관된 가격정책 유지를 위해 china(중국) 에 동양제과 자회사를 건설하고, 본격적으로 수출량 늘리기에 착수했다.
한국기업의해외진출
◇ 책략 1 : 수출 중심 정책
◇ 책략 2 : 시장 개척
◇ 책략 3 : 물류-판매 영업망 구축
☆ “좋은 친구(초코파이)”의 해외진출 성공기가 주는 시사점 !
초코파이가 국내에서 가장 호황을 누렸던 시기는 70년대로 특별히 군것질 거리가 없고, 초코파이란 과자가 밥을 대신 할 수 있는 속성 이 있기 때문이었다. 과제 작성하는데 유용하게 활용이 있으리라 생각되며, 좋은 하루 보내시고 늘 행복하시기 바라겠습니다. 해결해야할문제 작성하는데 유용하게 활용이 있으리라 생각되며, 좋은 하루 보내시고 늘 행복하시기 바라겠습니다.
◇ 책략 3 : 물류-판매 영업망 구축
동양제과는 해외marketing 을 지속적인 책략으로 펼쳐나가면서 판매의 기본이 되는 영업망 구축에 큰 노력을 기울였다. china(중국) 은 아직 성장이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시장이었고, 13억 인구라는 잠재적인 소비자를 가지고 있는 어마어마한 개척의 가능성을 지닌 땅이었기 때문이다 동양제과가 초코파이 수출을 goal(목표) 로 잡고 가장 주력을 다한 일은 china(중국) 시장 개척인데, 시식회, 상호 명 변경, 대형 광고판 내걸기 등을 시장개척의 수단으로 삼았다.
%EA%B0%80%20%EC%A4%91%EA%B5%AD%20%EC%A7%84%EC%B6%9C%EC%97%90%20%EC%84%B1%EA%B3%B5%ED%95%98%EA%B8%B0%20%EA%B9%8C%EC%A7%80_hwp_01.gif)
%EA%B0%80%20%EC%A4%91%EA%B5%AD%20%EC%A7%84%EC%B6%9C%EC%97%90%20%EC%84%B1%EA%B3%B5%ED%95%98%EA%B8%B0%20%EA%B9%8C%EC%A7%80_hwp_02.gif)
%EA%B0%80%20%EC%A4%91%EA%B5%AD%20%EC%A7%84%EC%B6%9C%EC%97%90%20%EC%84%B1%EA%B3%B5%ED%95%98%EA%B8%B0%20%EA%B9%8C%EC%A7%80_hwp_03.gif)
「한국 기업의 해외진출」 “좋은 친구”(초코파이)가 중국(中國) 진출에 성공하기 까지
설명
Download : 「한국 기업의 해외진출」 “좋은 친구”(초코파이)가 중국 진출에 성공하기 까지.hwp( 58 )
,경영경제,레포트
우리나라 기업의 해외 진출 사례 분석으로 “좋은친구(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사례를 분석한 리포트입니다. 이것은 결국 …(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