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graphy.kr 학교 및 학급경영의 이해 > photography1 | photography.kr report

학교 및 학급경영의 이해 > photography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hotography1

학교 및 학급경영의 이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23:01

본문




Download : 학교_및_학급경영의_이해-1.ppt







순서
동기는 개인으로 하여금 어떠한 행동을 자극하는 내적상태를 의미함. 동기는 목표지향이 활동이 유발되고 지속되는 과정임. 동기는 일반적으로 행동을 자극하고 지시하며 유지하는 내적상태로 정의함.
동기는 일반적으로 행동을 자극하고 지시하며 유지하는 내적상태로 定義(정의)함.
매슬로우, 알더퍼, 포더의 욕구


설명
학교_및_학급경영의_이해-1-7530_01.gif 학교_및_학급경영의_이해-1-7530_02_.gif 학교_및_학급경영의_이해-1-7530_03_.gif 학교_및_학급경영의_이해-1-7530_04_.gif 학교_및_학급경영의_이해-1-7530_05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동기의 槪念

알더퍼의 생존 - 관계 - 성장이론

학교 및 학급경영의 이해
(1) 매슬로우 이론의 교육조직에 적용

동기는 目標(목표)지향이 활동이 유발되고 지속되는 과정임.


3. 목표에 근거한 동기이론

2. 욕구에 근거한 동기이론

4. 신념에 근거한 동기이론

동기는 개인으로 하여금 어떠한 행동을 자극하는 내적상태를 의미함.



(2) 포더의 욕구위계이론 : 작업동기에의적용


Download : 학교_및_학급경영의_이해-1.ppt( 95 )



다.
전체 6,7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hotography.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