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오세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21:41본문
Download : 애니메이션 오세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애니메이션 오세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_SLIDE_1_
_SLIDE_2_
목차
紹介(소개)
마케팅 실패 요인
해결책 제시
_SLIDE_3_
개봉 2003.05.01
장르 애니메이션, 드라마
등급 전체 관람가
연출 성백엽 총감독
각본 최민용/이서경/성백엽 각본
정채봉 원작
제작기간 2년 6개월
제작비 15억원(순수제작비 8억원)
전국 관객수 10만
紹介(소개)
_SLIDE_4_
2001년 우수 콘텐츠 사전제작지원 선정
영화진흥위원회 극영화 제작지원작 선정
2004년 28회 프랑스 안시 국제애니메이션
영화제 그랑프리상 수상
→ 안시페스티벌 :‘애니메이션의 칸’, 세계 최대의 애니메이션 영화제
→ ‘엘시드’ ‘피노키오 3000’ 등 미국의 대작들을 제치고 최우수상 수상.
2004년 칸 영화제 Junior Jury상 수상
紹介(소개)
_SLIDE_5_
잘 알려진 원작소설 <오세암>
제작비의 군살을 뺀 저예산 애니메이션
치밀한 기획력
스타가 부른 OST
성우의 자연스러운 연기
아동문학과 만화 등 출판과 연계
紹介(소개)
_SLIDE_6_
누적관객수 : 10만
개봉 일주일만에 막을 내림
WHY?
흥행성적
_SLIDE_7_
홍보의 부족
실패요인
홍보 방법으로 매체를 이용한 기사릴리즈, 시사회를 통해 구전efficacy를 높이는 방식을 선택.
그러나 이를 다루는 기자들마저도 “애니메이션은 어린이들 용”라고 인식, 제대로 된 작품 홍보를 하지 않았음.
특히 방송매체의 영화전문호로그램에서는 제대로 紹介(소개)조차 되지 않는 홍보의 한계.
_SLIDE_8_
열악한 배급력
실패요인
전국에서는 모두 67개의 스크린, 서울에서는 16개관을 잡는데 그침, 그 중에 절반이 오전, 오후 3~4시 경까지 상영하거나 다른 영화와 번갈아 상영하는 곳이 절반. 그러므로 애니메이션의 가장 큰 고객인 가족관객과 애니메이션에 관심있는 20대 성인층이 이 애니메이션을 접할 수 없었음. 게다가 당시 함께 개봉한 “살인의 추억”과 “엑스맨…(省略)
Download : 애니메이션 오세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8 )






순서
애니메이션,오세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애니메이션 오세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애니메이션 오세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애니메이션 오세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애니메이션 오세암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