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graphy.kr 대한flight(항공)의 조직구조 變化와 경영 > photography1 | photography.kr report

대한flight(항공)의 조직구조 變化와 경영 > photography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hotography1

대한flight(항공)의 조직구조 變化와 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12:34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의 조직구조 변화와 경영.doc




현재 전 세계 160여 개 ICAO회원국 가운데서 수송 세계 실적 10위권 航空사로 성장하였다.
대한航空은 불과 30년이 조금 넘는 기간동안 경이적인 성장을 거듭하여 최근 델타 航空, 에어프랑스, 알리탈리아, 아에로 멕시코, 체코航空과 함께 Sky Team이라는 이름으로 Global Alliance를 구축하고 세계의 하늘을 지배할 준비를 하고 있다 2004년 2월 조사, 여객기 96대, 화물기 21대로 총 117기의 航空기를 가지고 있다
*연혁
1969.03 -국영 대한航空공사에서 민영 (주)대한航空 출범
1971.04 -미주 항로 정기 화물노선(서울~동경~로스엔젤레스) 최초 개설
1972.04 -미주 항로 정기 여객노선(서울~동경~호눌룰루~로스엔젤레스) 최초 개설
1973.05 -B747 점보 1번기 도입, 태평양노선 운항
1973.10 -유럽 항로 정기 화물노선(서울~파리) 최초 개설
1975.03 -유럽 항로 정기 여객노선(서울~파리) 최초 개설, A300 3대 도입
1976.05 -서울~바레인 여객노선 개설
1976.07 -서울~바레인~취리희 노선 확장
1977.10 -서울~나고야 여객노선 개설
1978.05 -서울~암스텔담 화물노선 개설
1…(생략(省略))





Download : 대한항공의 조직구조 변화와 경영.doc( 99 )


설명
다.
대한航空은 2003년 1/4분기에는 총 119대의 航空기를 보유하고, 국내 15개 도시와 해외 27개국 68개 도시를 정기적으로 운항하고 있으며, 2002년 연간 약 2,220만 명의 승객과 127만 톤 이상의 화물을 수송하는 실적을 기록하였다.순서





대한flight(항공)완전

대한항공의%20조직구조%20변화와%20경영_doc_01.gif 대한항공의%20조직구조%20변화와%20경영_doc_02.gif 대한항공의%20조직구조%20변화와%20경영_doc_03.gif 대한항공의%20조직구조%20변화와%20경영_doc_04.gif 대한항공의%20조직구조%20변화와%20경영_doc_05.gif 대한항공의%20조직구조%20변화와%20경영_doc_06.gif

대한항공완전 , 대한항공의 조직구조 변화와 경영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대한flight(항공)의 조직구조 變化와 경영
,경영경제,레포트



1. 기업개요 및 연혁

2. 조직구조의 alteration(변화) 과정 analysis(분석)

3. 기본 경영방침과 환경의 alteration(변화) 에 대한 戰略의 alteration(변화)

4. 기업present condition과 향후 戰略

5. 경쟁기업 비교analysis(분석) - 아시아나 航空

6. 맺으며



1. 기업개요 및 연혁
1-1. 대한航空의 introduce와 연혁
대한航空은 한진그룹의 조중훈 회장이 1969년 대한航空공사를 인수한 이래로, 과감한 투자와 기종 현대화, 대형 제트기 도입으로 급성장을 거듭하였다. 또한 1989년 1월에는 IATA에 정식으로 가입함으로써 세계 정상급 航空사로서의 위치를 다졌다. 이는 1969년 민영화 당시에 비하면 여객 수송 실적이 약 32배, 화물 수송 실적은 약 423배나 증가한 것이다.
전체 6,7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hotography.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