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graphy.kr Managing Marketing Channels > photography2 | photography.kr report

Managing Marketing Channels > photography2

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y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naging Marketing Channel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20:26

본문




Download : 마케팅 .ppt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 Marketing Channels: are sets of interdependent organizations involved in the process of making a product or service available for use or consumption.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Download : 마케팅 .ppt( 90 )


4. Channel dynamics <Marketing Channel>

Managing Marketing Channels

- 유통경로는 제품이 소비자에게 옮겨가는 과정에 참여하는 개인과 기업의 집합체를 말하며‘유통경로관리’란 제품을 최종소비자에게 효율적으로 이전하기 위하여 유통경로를 설계하고로 구성원(중간상과 유통기관)들을 efficacy적으로 선정, 통제하는 과정
1. What work is performed by marketing channels?

- 형태 (form), 소유 (possession), 시간(time), 장소(place)효용의 발생을 통하여 이용자 및 소비에게 가치를 창조하는 짜임새 있는 네트워크
3. Channel Management decisions




마케팅채널관리 유통경로 중간상 고객가치 / ()
설명
마케팅채널관리 유통경로 중간상 고객가치 / ()

2. Channel design decisions
마케팅채널관리 유통경로 중간상 고객가치
- 제품과 서비스가 이용 혹은 소비가 가능하도록 하는 과정에서 관여하는 상호 의존적인 조직의 집합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hotography.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hotography.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