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graphy.kr 비타500마케팅성공전략 > photography5 | photography.kr report

비타500마케팅성공전략 > photography5

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y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비타500마케팅성공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8 04:58

본문




Download : 비타500마케팅성공전략.hwp




비타500마케팅성공전략_hwp_01.gif 비타500마케팅성공전략_hwp_02.gif 비타500마케팅성공전략_hwp_03.gif 비타500마케팅성공전략_hwp_04.gif 비타500마케팅성공전략_hwp_05.gif 비타500마케팅성공전략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목 차

제 1 장 서 론

제 1 절 문제의 제기와 연구목적
1. 연구의 목적과 주제
2. 연구의 방법
3. 연구의 구성

제 2 장 환경 分析

제 1 절 비타 500이란?
제 2 절 3C 分析
1. Company
2. Competitor
3. Customer

제3 장 SWOT 分析

제 4장 전략(strategy)分析

제 1 절 STP 전략(strategy) 分析
제 2 절 4P 전략(strategy) 分析
1. Product & Price
2. Place
3. Promotion
1) TV 및 지면광고
2) 누리망 광고
3) 기타 프로모션 전략(strategy)

제 5 장 요약 및 대안전략(strategy) 제시

제 6 장 결론 및 제언



③계절 판매 촉진
2004년 4월, 황사가 심해지는 계절적 특성(特性)을 이용, 항산화 비타민인 비타민C가 환절기와 황사, 오존 등으로 인한 산화대기 오명 물질의 피해를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며 marketing 공세를 강화했다.
하절기 휴가시즌을 맞아 7월31일부터 8월2일까지 전국 주요 피서지에서 마시는 비타민C, ‘비타500’ 판촉 프로모션 행사를 실시하였다.
비타500마케팅성공전략


비타500마케팅성공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비타500의마케팅성공전략 , 비타500마케팅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비타500의마케팅성공전략

Download : 비타500마케팅성공전략.hwp( 79 )





다. 강릉과 대천 톨게이트에서는 전국의 해변으로 피서를 가는 피서객들에게 물놀이 용품 ‘비치볼’과 인기 가수 ‘비’를 모델로 제작한 ‘부채’를 무료 증정하고 이곳 해수욕장 상공에 비타500 비행선을 띄워 이들에게 볼…(To be continued )
설명





비타500마케팅성공전략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hotography.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hotography.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