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및 그루폰코리아 紹介(소개),그루폰코리아 기업analysis(분석) ,그루폰코리아 소셜커머스시장,브랜드marke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4:58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 및 그루폰코리아 소개,그루폰코리아 기업분석,그루폰코리아 소셜커머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소셜커머스,및,그루폰코리아,소개,그루폰코리아,기업분석,그루폰코리아,소셜커머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소셜커머스 및 그루폰코리아 소개,그루폰코리아 기업분석,그루폰코리아 소셜커머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3 )
_SLIDE_1_
_SLIDE_2_
Index
소셜커머스 및 그루폰코리아 紹介
문제 상황 및 시장 내역
부진 이유
_SLIDE_3_
소셜 커머스 개념(槪念)도
지역
서비스
사업자
소셜
커머스
고객
1. 상품 유치
2. 상품 판매
4. 일정 수 이상의
거래발생 및 결제
6. 대금 지불
5. 서비스 이용
고객
고객
고객
3.거래 성립을 위해
SNS에 홍보
뛰어난 홍보 效果
비수기에 고객 유치
수수료 수익
광고 수익
50%이상 할인된 가격에
상품/서비스 구매
1-1 소셜 커머스 紹介
_SLIDE_4_
2007
:소셜커머스 유행의 처음 ,
그루폰의 설립
2xxx.5
쿠팡 설립
2xxx.3
티몬 설립
2xxx.8
위메프코리아
설립
2xxx.3.14
그루폰
코리아 설립
1-2 그루폰 코리아 紹介
한국,
소셜 커머스 열풍의 처음
_SLIDE_5_
1-2 그루폰 코리아 紹介
소셜커머스 도메인별 방문자수
_SLIDE_6_
2-1 경쟁사 상황
경쟁사 내역
소셜커머스
할인마트
오픈마켓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매달 물품을 집으로 배송
차세대 online 쇼핑
할인가격제공
비슷한 비즈니스 모델
_SLIDE_7_
2-2 고객 내역
고객 내역
사이트별 연령 분포
_SLIDE_8_
2-2 고객 내역
이용 시간
_SLIDE_9_
2-3 Macro-environment
_SLIDE_10_
3. 부진 이유
_SLIDE_11_
3. 부진 이유
1. 늦은 시장 진입
2007
:소셜커머스 유행의 처음 ,
그루폰의 설립
2xxx.5
쿠팡 설립
2xxx.3
티몬 설립
2xxx.8
위메프코리아
설립
2xxx.3.14
그루폰
코리아 설립
타기업의 시장 선점效果
공급업체와 제휴 어려움
_SLIDE_12_
3. 부진 이유
2. 현지화 실패
_SLIDE_13_
3. 부진 이유
3. 시장 내 경쟁 과열 및 포화 상태
_…(To be continued )
소셜커머스 및 그루폰코리아 소개,그루폰코리아 기업분석,그루폰코리아 소셜커머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소셜커머스 및 그루폰코리아 소개,그루폰코리아 기업분석,그루폰코리아 소셜커머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셜커머스 및 그루폰코리아 소개 그루폰코리아 기업분석 그루폰코리아 소셜커머스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소셜커머스 및 그루폰코리아 紹介(소개),그루폰코리아 기업analysis(분석) ,그루폰코리아 소셜커머스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분석) ,swot,stp,4p






소셜커머스 및 그루폰코리아 紹介(소개),그루폰코리아 기업analysis(분석) ,그루폰코리아 소셜커머스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분석) ,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