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G마켓의 마케팅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9 22:25본문
Download : 오픈마켓 G마켓의 마케팅 전략.ppt
오픈마켓 G마켓의 마케팅 전술
Download : 오픈마켓 G마켓의 마케팅 전략.ppt( 15 )
* G 마켓
본 자료는 오픈마켓의 개념, 오픈마켓인 G마켓, 11번가, 옥션에 대해 소개하였으며, 지마켓(Gmarket)의 마케팅 전략으로 SWOT분석, 4P전략 및 향후 나아갈 방향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서술하였음
- 나아갈 방향
순서
이름의 사내 벤처로 출범했다. 출범 초기에는 구매자와 판매자가 명확히
G마켓은 인터파크의 자회사로서 2000년 4월 인터파크 구스닥이라는
[본 문 내 용]
[목 차]
본 資料는 오픈마켓의 concept(개념), 오픈마켓인 G마켓, 11번가, 옥션에 대해 introduction하였으며, 지마켓(Gmarket)의 마케팅 전술으로 SWOTanalysis, 4P전술 및 향후 나아갈 방향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서술하였음
- 지마켓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 지마켓 marketing 전략(戰略)
- 주요 3사 경쟁기업 introduce
정해져 있는 경매 사이트로 운영되다가 2003년 8월 G마켓을 오픈하면서





- 오픈마켓
C2c 방식의 오픈마켓 사이트를 운영하기 스타트했다.
오픈마켓, G마켓의 마케팅 전략, G마켓의 SWOT분석, G마켓의 4P전략, G9, G스탬프, ebay 쇼핑
다.